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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naLander Project의 src를 받아 import한다.
manfest 파일에서
아래 Avtivity를 복사해서 넣는다



그리고 그 아래 리시버도 다음과 같이 복사해 넣는다


블록 지정된 부분을 복사하여 자신의 manfest 파일에 붙여 넣는다.
위치는 저~~아래 보이는 manifest파일에서 app태그 바로 위에 위치시키면 된다.


다음과 같이 sdk를 선택하고 ok를 누루면 sdk import가 끝난 것이다.

이젠 광고 뷰어를 가져온다.



이것을 자신의 레이아웃 위에 올린다.

그럼 다음과 같이 x 표시가 뜨면서 오류가 난다.


위와같이 xmlns:app 구분에 또 가져와야 할 항목이 보인다.
이것은 자신의 패키지 명을 기록하기 위한 태그이다.

이것을

이렇게 추가하고 패키지명을 바꿔준다.
그래도 x표시가 그대로이지만!!!
마지막 단계가 남았다~!

바로 위에 표시된 attrs.xml 파일을 통째로 복사해가 자신의 프로젝트에 추가한다.
그럼~! x표시가 사라졌을 것이다 ~!

이제 LunaLander.java에 가서 주석되어있는 두줄의 소스를 복사한다.
onCreate 함수 안에 있을것이다.

이놈을


이리로 옮긴다.
이것은 에뮬레이터용 테스트 광고 코드이다.
사용법은 따로 알아봐야 하겠지?

이제 서명을 위해 버전 관리를 한다.

이제 광고는 인터넷을 통해 보이기 때문에 퍼미션을 다음과 같이 준다.




여기까지 끝~!
Code는 수정 횟수이며 중복될수 없고
Name은 매 버전마다의 버전 이름이다.
중복성보다는 고유 이름을 부여하기 위해 사용한다. 

위와같이 APK의 버전관리 까지 끝나면 스크린샷을 준비한다.


이제 당신의 app를 등록하라~!
개발? 기획? 디자인? 당신 맘대로 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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